로고

(주)라인테크이엔지
  • 홍보실
  • 회사뉴스
  • 홍보실

    고객과 함께하는 (주)라인테크이엔지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뉴스

    고객과 함께하는 (주)라인테크이엔지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LAND 8116 사업 관련 HDA(Hanwha Defense Australia) 방문 (22.11.09)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92회 작성일 22-12-02 17:23

    본문

    안녕하십니까,
    IPS 전문업체 (주) 라인테크이엔지입니다.

    지난 9일, HAS(Hanwha  Aerospace), HDA(Hanwha Defense Australia) 그리고 (주)라인테크이엔지의 합동 회의가 당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LAND 8116사업과 관련한 회의로서 이는 작년 12월 한화디펜스와 호주 정부와의 1차 자주포 공급 계약 (LAND 8116 Phase 1)이 체결됨에 따라
    K9 자주포의 호주형 모델인 AS9 30문과 AS10탄운차 15대가 생산되어 2027년까지 호주 육군에 납품하는 사업입니다. 

    금번 회의에는 HDA의 LSA Manager, Training Manager 및 IETP Manager가 방문하였습니다.
    그리고 HAS, HDA, 그리고 당사 모두 동일한 시각으로 해당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진행 방향에 대한 기준점을 마련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EAGLE 프로그램을 활용한 LSA 분석 방향에 대해 논의하였고 더 나아가 전자식 기술교범(IETP)의 제작에 관한 발표 및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해보았는데
    이 과정에서 서로의 의문사항들을 듣고 해소해 나가면서 모두가 하나의 팀(ONE TEAM)이 되어 의지를 다질 수 있었습니다 :)

    당사는 앞으로도 HAS 그리고 HDA와 긴밀하고 원활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주)라인테크이엔지는 LAND 8116 사업이 성공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