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라인테크이엔지
  • 홍보실
  • 회사뉴스
  • 홍보실

    고객과 함께하는 (주)라인테크이엔지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뉴스

    고객과 함께하는 (주)라인테크이엔지의 최신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3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박람회 참가 (23.05.2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08회 작성일 23-07-10 15:05

    본문

    안녕하십니까?
    통합체계지원(IPS) 전문업체 (주)라인테크이엔지입니다.

    지난 5월 24일, 한화그룹이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경상남도, IBK기업은행, 한국 폴리텍대학과 공동으로 '2023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한화그룹(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한화, 한화/건설)을 비롯하여 창원의 유망한 중소 및 중견기업 70여개社가 참여하여 모든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이에 본사 또한 우수한 인재를 통한 본사의 기업 경쟁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청년들의 구직난 해소를 위해 한화그룹 우수협력사로서 위 채용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참가 부스에는 본사의 인재상 및 주요 실적, 인증 및 특허 등이 기재된 포스터를 부착하였고,  또한 본사의 홍보물을 비롯하여 다양한 팜플랫을 통해 방문하시는 분들께 보다 자세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하게도 많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학부생분들과 더불어 현직자, 각계 전문가분들께서 본사의 취업 상담 부스에 방문해주시어 본사의 업무 및 주요 활동, 인재상, 필요 역량 등에 관하여 설명드리는 시간 또한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번 '2023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함으로써 본사의 영향력을 제고시킴과 동시에 차세대 방위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주)라인테크이엔지는 앞으로도 높은 역량을 지닌 인재를 끊임없이 육성해나감으로써 제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통합체계지원(IPS)사업을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